Categories
정보

베트남 여행 코스 총정리(다낭, 호치민, 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 여행 코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호치민, 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등의 여행지 코스를 정리해봤으니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큰 도움 되실 겁니다.

반드시 먼저 봐야 하는 콘텐츠

베트남 여행 코스(다낭, 호치민, 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1. 베트남 여행 코스 총정리

베트남 다낭 여행 코스

베트남 다낭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될만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다낭 여행 코스, 맛집, 일정, 여행꿀팁, 다낭에서 사기 안당하는 법 등에 대해 정리되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 코스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해당 영상을 통해 미리 호치민 여행지를 둘러보시고 일정을 계획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특히 혼자 베트남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더 도움되실 겁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 코스

베트남 하노이 여행 계획을 어떻게 짜야할지 감이 안오신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해당 영상을 보시면 하노이 여행에 대한 감을 바로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 코스

베트남 나트랑 날씨, 교통, 마사지, 음식, 알뜰한 소비방법, 여행꿀팁 등에 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해당 영상을 통해 미리 알아가세요.

베트남 푸꾸옥 여행 코스

푸꾸옥 항공, 숙소, 관광명소, 맛집, 이동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되있어서 여행 전에 보시면 계획 세우는데 도움되실 겁니다.

2. 베트남 여행 전 반드시 가입해야 할 것

해외 여행자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질병 등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엔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보험을 가입하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비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필수로 가입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여행자보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