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금융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뜻, 폰테크와 내구제 차이 총정리 – 1분요약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무엇인지, 내구제 대출과 폰테크 대출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절대 몰라선 안되는 내용이니 이런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뜻 총정리

1.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게 넘기면, 업체 측에서 휴대폰 값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보면 대출은 아닙니다.

그리고 개통한 사람이 업체 측에게 휴대폰을 줬지만 약정기간만큼 매월 핸드폰 요금을 내야 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지만 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 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이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 어떻게 다른걸까?

휴대폰 개통 대출을 찾다보면 폰테크 대출이라는걸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마도 대부분 처음 들어보신 단어일텐데요.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둘다 휴대폰을 개통해서 업체에 넘기고 돈을 받는 형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내구제 대출이란 뭘까? 폰테크와 휴대폰 개통 대출과 다 같은걸까?

짐작하신대로 내구제 대출과 폰테크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모두 같은 말 입니다.

모두 휴대폰을 개통해서 업체에 넘긴 후 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총정리

휴대폰 개통 대출이 왜 위험한지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대출을 받으려고 고민중이라면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유심칩을 절대로 양도하거나 대여하면 안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을 받을 때 유심칩을 주시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유심칩으로 인해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고, 이것 때문에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명의도용이나 소액결제 등의 금전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유심칩을 대여하거나 양도하시면 안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넘긴 휴대폰이 범죄에 악용될 수 있고 이로인해 처벌 받을 수 있다.

여러분들이 넘긴 휴대폰이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보이스피싱이나 대포폰 등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경찰에서 대포폰이나 대포유심 적발건수가 2021년 기준 5만 5141건이나 발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받은 돈의 최대 수십배까지 빚을 떠안게 되는 상황도 생길 수 있고, 의도하지 않은 범죄를 도와주며 형사처벌까지 받는 일들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저신용자나 저소득자 분들도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시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라리 정말 대출이 필요하다면 이런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사기 당할 확률이 높고 불법이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불법입니다. 게다가 사기를 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급전을 마련하려다가 빚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험한 일을 하시려고 지금 고민중인 분들이 있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여러분들의 긴 인생을 망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래 사람은 궁지에 몰리면 “지금 이 방법 밖에 없는 것 같다”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지금 돈이 급하게 필요한데 돈을 마련할 곳은 없고, 휴대폰 개통 대출만이 유일한 방법 같은데 그냥 이용해볼까?”라고 생각을 하게되면 상황이 절박하기 때문에 자꾸 이게 정답인 것처럼 생각하게 된다는 것 입니다.

절대 아닙니다. 다른방법도 많습니다.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시거나 일용직 알바 같은 것을 통해서도 금방 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생각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처음부터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볼 수 밖에 없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처음부터 손해를 보고 시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휴대폰을 신규가입하면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줍니다. 이걸 업체 측에서 가져갑니다.

그리고 소액결제나 휴대폰 요금도 본인이 다 내셔야 합니다. 또한 기기값도 100% 쳐주지 않아 손해를 봅니다.

여러분들이 업체 측에 준 휴대폰도 범죄에 사용될 확률이 높고,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개통 대출 자체도 불법입니다.

모든게 전부 안좋습니다. 이걸 왜 해야되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불법이라 위험하다

휴대폰 개통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 그리고 대출을 일반 금융권에서 받기 어려운 분들일 겁니다.

그 분들도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면 안되는걸 아시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거죠.

하지만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도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한번 더 받아버리면 상황은 더 악화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거는 자신 명의의 휴대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거라 불법이고 범죄에 이용될 수 있어 굉장히 위험합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 더 악화될 수 밖에 없는 방법인 것이죠.

그래서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이 방법 외에 더 좋은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예를들면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는 것 입니다. 정부지원대출은 소득이나 신용이 낮아 고금리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저소득자나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게도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급전이 필요할 때 직접 돈을 마련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예를들면 일당으로 돈을 받는 알바를 하는 것이죠. 이런 아르바이트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일당이 높은 알바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건설현장 노가다 알바, 무대설치 알바, 쿠팡 및 배민 배달 알바, 택배 상하차 알바 등이 있습니다. 이런걸 하시면 일당으로 급여를 받고 급여도 높기 때문에 급전을 마련하시기 좋습니다.

그리고 소액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소액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급전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면 관련 상품들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을 겁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받으면 오히려 더 손해일 수 있다

이건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과 비슷합니다.

휴대폰을 자신의 명의로 개통을 하면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받는데 이걸 업체 측에서 가져갑니다. 그리고 휴대폰 통신요금과 소액결제 비용 같은 것들은 모두 본인이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즉, 개통시 받을 수 있는 통신사 지원금도 못받고 통신요금과 소액결제 비용 등은 자신이 부담해야 합니다.

만약 안좋은 생각을 가지고 업체 측에서 불법적인 일에 여러분들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거기에 더해 소액결제까지 많이 했다고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수료가 비싼건 둘째치고 엄청난 요금 폭탄과 불법에 가담했다고 경찰서에 불려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인생 꼬이는 지름길입니다.

3.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보고도 사람들이 하는 이유와 나중에 후회하는 이유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는 분들이 안좋은 후기들을 보고도 하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나중에가서 무조건 후회합니다.

도대체 인간은 왜 이런 안좋다는 얘기들을 듣고도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는걸까요?

그 이유는 “나는 다를거야”라는 마인드입니다.

로또를 살 때도 “이번엔 뭔가 될거같다”라는 생각을 하듯이 “남들은 다 걸렸지만 나는 안걸릴거야”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금전적으로 힘들고 급전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냥 위험하더라도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위험을 무릎쓰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냉혹합니다. 나는 아닐거야라고 생각했지만 당연히 본인도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세상 살기 힘들다”라는 푸념과 함께 후회를 하게 되는 것이죠.

그러니 여러분 절대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생은 길기 때문에 조금 더 멀리 보시고 인생을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더이상 더 말하면 꼰대 같으니 그만 줄이겠습니다.

4. 결론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무엇이고, 후기가 어떤지 정리해봤습니다. 만약 이를 통해 돈을 마련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드린 포스팅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