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금융

월변 대출 후기(비대면, 대출나라, 직장인, 개인돈 등)

월변 대출 후기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대출나라 월변 후기, 직장인 및 개인돈 월변 대출 후기, 사채 월변 대출 후기 등에 대해 같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월변 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변 대출 후기

1. 월변 대출이란?

월변 대출이란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한달에 한번씩 상환하는 대출 방식을 뜻합니다.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은행대출도 1달에 한번씩 이자나 원금을 상환하기 때문에 월변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월변 대출 후기

월변 대출 후기 – 이자가 높다

월변 대출은 보통 대부업체 쪽에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월변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대부업체 대출을 염두하시고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기준으로 했을 때 월변 대출을 받는다면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금리대출을 받는다면 당연히 매달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높아집니다.

만약 대출의 총액이 적다면 고금리대출이여도 총액이 적기 때문에 이자가 크게 부담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 총액이 많을 경우엔 얘기가 달라집니다.

이럴 경우엔 이자가 정말 크게 부담될 수 있고, 연체를 하게되면 걷잡을 수 없이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정말 잘 생각하시고 접근하셔야 합니다.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자

비대면 개인돈 대출을 받으실 분들이라면 꼭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부업체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와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로 나뉩니다.

대부업체 대출 자체를 별로 추천드리진 않지만 만약 이용하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무조건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괜히 이상한 업체를 이용하시다가 사기를 당하거나 말도 안되는 고금리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 중에서도 규모가 큰 업체를 선택하시는게 더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월변 후기 – 월변대출을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이 등록되있다

대출나라에서 월변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대출나라에는 여러 대부업체들이 등록되있기 때문에 월변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업체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과 가까운 업체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출을 진행하게되면 대부업체 직원이 보통 찾아와서 상담을 진행하고 본인 확인을 위해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의 연락처를 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월변 대출 후기 – 이자를 감당할 수 있다면 이용해다 된다

직장인 분들 중 대부업체에서 월변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무조건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꼭 이자를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돈을 빌리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때 계산은 정말 보수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예기치못한 상황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여유돈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니 보수적으로 계산하셔서 조금 여유있게 대출이자를 상환할 수 있게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월변 대출 후기 – 사기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개인돈 월변 대출을 이용할 때 사기인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가급적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도 현실적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으니까 이용하는 것일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어차피 이용해야 되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하게 접근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러니 아무리 조건이 좋은 곳이라도 규모가 작은 곳이거나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곳이라면 쳐다도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조건이 조금 안좋더라도 무조건 규모가 큰 업체이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시는게 현명한 선택 입니다.

사채 월변 대출 후기 – 정말 급한게 아니라면 이용하지말자

급전이 필요한 분들, 최저신용자,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한 분들께서 가끔씩 사채 월변 대출을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이거 아니면 끝이다” 정도의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런 곳들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급한 불은 끌 수 있을지 몰라도 결국엔 더 큰 불이 되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정말 다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3. 대출나라 후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

대출나라 대부업체 믿어도 될까?

대출나라에 등록된 대부업체는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 정상적으로 등록된 업체도 있지만, 안그런 업체들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단 거기 올라온 글들만 보면 신불자, 무직자도 가릴 것 없이 대부분 3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오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전화를 해보면 조금 다를 것 입니다.

대부분 신규 대출의 경우 99%는 선이자를 때는 일수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출나라 일수가 정확히 뭘까?

일수는 쉽게 설명드리면 일주일 후에 대출금을 갚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출나라의 신규대출의 경우는 거의 90% 이상은 30 50 대출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면 대출을 받으면 선이자로 10만원을 받아가고, 30만원을 빌려준 후 50만원을 다음주에 갚아야 되는 것 입니다.

이걸 금리로 환산하면 연 4500%에 해당하는 초고금리 대출인 것 입니다.

정말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로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대출나라 이용한 후기(정말 이용해야 한다면 반드시 필독)

대출나라에 올라온 업체들을 보면 정식등록된 업체들도 있지만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전화를 여러군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일수 30 50 대출 또는 100 120 대출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끔 연락해보면 월변 대출을 얘기하는 업체도 있긴합니다. 하지만 대출금리가 법정 최고금리 수준이고, 대출한도도 300만원이 아닌 100만원 정도의 정말 작은 소액인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10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때도 필요한 서류들이 많습니다. 어떻게보면 1금융이나 2금융보다도 까다롭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만나서 대출을 해주는 경우들이 많고, 호구조사 같은 것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웬만하면 대부업체 대출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물론 괜찮은 업체들도 있지만 그런 업체들을 찾으려면 발품을 많이 파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런 곳을 찾더라도 어쨋든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아 이자 부담이 크실 겁니다.

그러니 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결론

오늘은 월변 대출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월변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무직자,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분들은 꼭 오늘 정리해드린 후기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